2023학년도 신·편입생 학생증카드(ID카드) 추가 신청 및 모바일ID카드 발급 안내
[학생증카드(ID카드, 실물) 신청]
1. 신청기간: 2023. 3. 4(토) 10:00 ~ 3. 10(금) 16:00
※ 카드 발급 및 배송까지 최소 1주일 소요 예정(우리은행에서 발송)
※2023 신편입생이 아닌 '재학생(복학생 포함)'은 학생지원팀(campus life center 3층)에 방문하여 학생증 (재)발급 가능. WON뱅크 신청 불가.
2. 신청방법: 스마트폰 WON뱅크 앱
※ 구글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“WON뱅크” 앱 다운로드
3. 발급절차: 첨부된 메뉴얼 확인
※ WON뱅크 실행 → 초기화면에서 신청하기 클릭 → 메인화면 우측상단 전체메뉴 클릭 → 고객지원/부가서비스 클릭 → ‘대학 학생증 카드’ 클릭
4. 유의사항:
※ 사진 첨부 시, 반드시 본인 사진으로만 발급가능(본인이 아닌 사진 첨부 시 학생증 교부 불가)
※ 신청기간 내에 신청 못할 시 추후 학생증 발급이 늦어 질 수 있습니다.
※자세한 내용 및 첨부파일 : 한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
교내 공지사항 | 한림대학교 >학사지원 >공지사항 >교내 공지사항 (hallym.ac.kr)
※문의: 033-248-1070 ~ 1071 (학생지원팀)